질문을 남기세요
RSS Report answers
사이다님 사진들보면 피부가 머리부터끝까지 다 하얗더라구여 ㅠ 어릴때부터 하얀피부유지하신건가여? ㅜ 비결이몬가여 살이탄 저는 눈물또르륵ㄱ..
컥 제가 하얗다니.....^.ㅠ...전 하얗지는 않고 그냥 평범한 노랑빛이에여ㅠㅠㅠ......약간 파란색이랑 노란색이랑 이런계열이랑 잘 받다보니 카메라로 볼때는 하얘보이나봐요!! ㅋㅋㅋㅋ저두 2년전쯤 해변에서 탄 자국이 아직 남아있는....흑..ㅎ흐흑....ㅠㅠㅠㅠㅠㅠ
사이다님 너무친절하신것같아요 ㅜㅜ!! ask2번정도 ...ㅋㅋㅋㅋ 남겨봤는데 하나하나 다 답변주시고 정말 감동이예요 8ㅁ8!!! 코스하시는것보면 정말 정성이느껴지시고 분위기도 짱짱 좋아요 >< 오늘도 읏샤 읏샤 !!힘내세요 ㅋㅋ!
컥 감사합니다....어제오늘 현자타임이 제법많이와서...아니 ㄱ저께부터 현자타임이 너무 많이와서 좌절중이었는뎈ㅋㅋ큐ㅠㅠ좋은말씀해주셔서 신난다! 트위터는 제가 알람을 꺼놔서 멘션같은거 엄청 많이놓치는데 ㅠㅠ 에스크는 하나하나 확인이 가능해서 편하게 답변하고있어요!! ㅋㅋㅋㅋ외진곳까지 오셔서 관심주시니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
I've liked fanpage that since 5000 people liked that but now it is almost 10000 wow! you're so awesome !! I've been following your Twitter Why should you be replying to a word I say on Twitter? I've seen you cosplay Kotori, and Nico and the last Nozomi .. what would you cosplay maki too?  HarukazeKeito
I want to cosplay all character in Lovelive! but dont have plan for Maki yet ;_; And I dont use twitter alarm, so sometime miss mention i got ;_; But after now, i'll check more attentively!!
What if I meet you somewhere if I could take a picture with you? for example, you become a guest star in the event which was held in my country?  HarukazeKeito
Yes! If we could meet in someswhere! X) But i dont have plan to vesiting somewhere now... ;_; Im sorry about it!
사이다님은 의상 만들때 보통 얼마나 걸리세용? 제손은 곰손이라 엄청 오래걸려요ㅠㅠ
의상마다 다른데 보통 열심히만들면 5~6시간이내로 끝내는것같아요!!ㅠㅠㅋㅋㅋㅋㅋㅋ저는 작업 시작하면 끝날때까지 궁디붙이고 앉아있는 스타일이라....시작하기가 좀 오래걸리는것같습니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your welcome :) oh really? so cool! :) hope one day you can go again!! n_n  ASUKA RK
I hope so ;) Thank you and have a niceday in France!!
1 person likes this
사이다님 생일이 언제인지 궁금합니다!
1월 21일입니다!!! (얍실한)빠른년생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llo!!! I dont have any question, I just wanted to say that I love your new love live cosplays!! (≧∇≦)and also your haikyuu cosplays:3 (sorry for my bad english again) greetings ( ´ ▽ ` )ノ <3  Hikaru
THANKS!!! Im crazy for lovelive now, So ur mention make me sooooooo high :) and i have
Haikyuu cosplay plan more, so I hope to be more better quality when i coplay next Haikyuu!
1 person likes this
사이다님은 공부 집중안되면 어떻게해요 ?ㅋㅋ
집중안되면 안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미 집중안된다는것부터가 딴생각이 더 우선으로 든다는거니까 일단 우선 하고싶은걸 하고 좀 질리면 공부로 다시 돌아가요..이게 무슨말이냐면 평생 공부을 안한다는 말이겠죠
yes mikasa my fav character :D
Great! She is so perfect ;)
Your Nozomi is just beautiful!! //v// !! love from France! >w<  ASUKA RK
THANKS!!!Wow from france~~ when i studied in germany, during vacation i have visited in paris! :) Im missing when i was there
미녀코스어에게 헉헉대는 것이 실없는 짓이라면 나는 실없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당당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없으시다니 정신차리시라고 저는 채찍을 들겠습니다 짜ㅡ악ㅡ!
사이다님이 자주 애용하시는 화장품 브랜드 있으신가요????
전 화장품은 여러개 사놓고 그때그때 눈에보이는거나 손에잡히는거써서ㅠㅠㅠㅠ막 어질러놓거든옄ㅋㅋㅋㅋ딱히 애용하는 브랜드는 없는것같아여!! 베이스도 아이메이크업도 매번 진짜 눈에보이는...맘가는거 쓰는ㅋㅋㅋㅋ근데 저한테 제일 잘맞는 건 에스티로더 브릴리언트 셀 어쩌고하는 비비인것같아여! 엄마꺼 몰래 가져와서 제가 쓰는뎈ㅋㅋㅋ커버력은 거의 없는데 촉촉하고 피부톤 고르게 맞춰줘서 좋은!!!!!
사이다님 언제나 이쁘고멋진사진 잘보고있습니다ㅠㅜ근데 언제나 궁금했던게 사진 색감이 너무 이쁘세요! 혹시 어떤식으로 보정하시는지 알수없을까요?ㅠㅜ
헛 감사함니다!!! 사진색감은 찍어주시는분들이 워낙 예쁘게찍어주시는지라 크게 건드리는건없는데 보통 커브로 밝기조절하고 센시티브컬러에서 빨간색을 많이넣고 흰색에도 시안컬러를 많이 집어넣는편이에요!!!!
Keito~~ I made ASK.FM ID and Tumblr just to follow you I have a lot of questions .. @.@ but I'm not sure to ask .. and before I saw your first question at the bottom ask.fm I read from oldest to newest I want to meet with you and take pictures with you .. do you know the Indonesian state?
Hi!! Thank you for ur sweet mention :) I know indonesia but i have never been there! But i hope could vesit there someday~★★★ Unfortunately Tumblr update is too slow, because I uploade only on twitter recently, so If u want to see my photo in order, please use here! -> https://www.facebook.com/OfficialPage.Saida
Admin saves photos from my twitter n other account, and organizes on that page clear to check ;)!!
hey hey I wanted to see you cosplay .. Mikasa (because Mikasa is My Waifu) did you know waifu?
On AOT??haha is she ur favorite character?
사이다님 >< 혹시 교육계열쪽으로 꿈이있으신거예요 ...?! >< ...그리구 러브라이브 차이나 각성 전부 다해주세요 >< 헉헉 너무 이쁘시고 옷 정말사이다님꺼밖에눈에안들어와요 ㅋㅋ
아녀 전 그쪽은 아니에요!! 진로는 약간 다른방향으로 생각하고있습니다 아마 독일어는 계속 할것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이나는 앞으로는 우미만 하면 끝이에여 다른캐릭터는 저도 하고싶은데 체력이..시간이...눈뮬범벅ㅠㅠㅠ옷 예뿌다고해주셔서 감사해여 히힣 저도 이번거 좀 예쁘게 만든것같아서 신나여 ^~^♥ㅋㅋㅋㅋㅋ
can I print a picture of you ? Can you give me a good quality picture ?
It okay but only for personally please!! From Wc maybe you can get better quality photos than on twitter ;)
I want FS!!!! 나는 구걸
Sorry...taking Fs photo is really shame to me yet 8_8
으으.. 사랑은 서로 마음을 알아가면서 시작해야지, 그렇게 강제로 하면 안 돼요 (왠지 남녀가 바뀐 듯하지만 그냥 넘어간다)
??? 토도를 비롯한 제 8남편들은 저를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데여 ㅇㅁㅇ
포토샵예쁘게 하는비결이 무에여..? 사이다님은 얼굴포토샵은 별로 안하시는거가타여 예뿜..! 인위적이지 않아서 좋아여 ㅎㅎ 그래서 제가궁금한건 배경이나 색감조정 분위기 이런거여!!
전 눈코입 주차 전부 다시하는데 자연스러워서 별로 안한것같아보이나봐요..^^!성공적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저도 색감은 좀 약한데ㅠㅠ 센시티브 컬러에서 화이트에 시안을 많이 넣어주는 편입니다!!! 헤헤헤헿
처음으로 사이다님께 멘션 날렸는데 답장주셔서 막 날아갈뻔 했어요..♥3♥
헛 감사합니다 날아가지마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멘션은 기억나거나 대답할수있는 범위에서는 꼭꼭 하려고하는편인데 확실히 친구들이랑만 대호ㅏ나누게되네여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MoshiMoshi Konnichiwa ~ ^o^ Saida-san I'm Keito still remember me? can I ask something? What color do you like? What animals do you like? And what do you like flowers? Then if you like, what flower is that? thank you!!!!
Hi, Mr.Keito! haha I love skyblue and all of dogs and cats! they are sooooo lovely and I have a old dog too ;) my favorite flower is Magnolia, sakura and.... rose too! No matter of colors ;) thanks!
1 person likes this
예뻐영...럽라코스 많이해주세영,,,,♥️♥️
럽라 너무 좋아여,,,...많이많이하고싶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 요즘 럽라뽕만 가득차네요!!!
진팔씨 조심하세요 사이다님이 노리고 있습니다
조심은 무슨 제가 노리고있다는데 진팔이가 오히려 고마워해야하는거 아닙니까 모쏠주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