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emmerssu

썸머~

❤️ Likes
show all
vollvondir’s Profile Photo Mango_Chang’s Profile Photo

Latest answers from 썸머~

썸머님 책상 스탠드가 너무 예쁜데 정보가 궁금하옵니다... 🥲🥲

아르떼미데 톨로메오 미니 사이즈입니다!!>_<

썸머님... 환연 막화 보셨나욧?! 쩐에 즐겁게 보셨던 것 같아서 소감이 궁금해요...

앜ㅋㅋㅋ 당연히 봤죠!!!!! 전 근데 이런 프로그램은 최종선택이 젤 재미가 없더라고요... (왤까요?) 하지만 환욘 2는 현커가 둘이나 나온 레전드 연프로 남을 것입니다.....

썸머님 저.. 내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내년이라고 모 특별할 것두 없구 나이만 먹는거지만.. 벌려놓은 일을 다 끝내고 용비국을 보기로 했거든요.. 이건 저에게 주는 너무나 큰 선물이기 때문에...... 넘넘 기대하면서 기다리는 중이에오 .. 제가 무사히 벌려놓은 모든 일정을 끝내게 응원해주세요..흐윽흐윽...(못 끝내면 내년에도 못 봄 ㅠㅠ)

우와앙 내년 일정 무사히 마무리하시구 용비국도 봐주세요😆😆😆~!!! 용비국까지 봐주셔야 내년 일정 끝이에욧 <- 😘😘

썸모님 져 내일 수두글자...봐영....8ㅅ8 긴장되네료,,

헉!!!!!!!!!! 내일이 벌써 수두글자예요!?!?!?!?!?!? 쪼금만 긴장하고 홧팅!!!!>_<!!!!!!

존경하는 썸머님… 시절인연을 존버한지도 어연 2년… 혹 이번 년도 내에는 서윦의 눈물나는 게2 스토리를 볼 수 있을까요? ㅜㅜ

^ㅡ^.. 않이,, 안그래도 담당자님이 12월 언제로 하실꺼냐고 멜왔눈데 말이죠...!!!! 올해... 노..노력해볼게요..^ㅡ^...!!!!!!!

썸모님 서번트님들는 고양이소파<를 쓰시나요??? 인스타에 자쥬 보이는데 누무너무너무너뮤너무 기여워서 사고싶더라구요 저는 고양이가 없는데...

고양이 쇼파?!?! 인스타에 해쉬태그로 젤 마니 나오는 그 패브릭 인간쇼파처럼 생긴거요~?! 고등어가 백퍼 쉬할거같네용..>_<... 즈이집 애들은 택배빡스와 골판지 스크래쳐를 젤 좋아하는 냥이들이라네요.. ^ㅡ^!!!!

썸머님 ,, 질문 하나 드려도 될까요? (약간 제 고민인..) 썸머님은 가족의 인생과 내 인생을 어떻게 분리시키셨나요? 저에게 썸머님은 넘 어른이시고 ㅜㅜ (당연함 어른임...!) 그니까 엄청 독립적이신 편으로 보여서 .. 뭔가 썸머님만의 가치관이나 방법이 있다면 따라하고 싶어서 여쭤봐요 .. 육아의 최종 단계는 정서적 독립이라더라구요 근데 저는 그게 안 되는 사람인 것 같아요 ㅠ 특히 엄마의 인생과 제 인생이 분리가 안 되는 ... 언젠가 엄마 없이도 살아갈 수 있어야 하는데 아직도 엄마 아프다 하면 눈물줄줄인 게 한심하네효ㅜㅜ

저 엄청 독립적이긴한데..^-^!!! 독립적이고 싶어서 독립적인 게 아니고 생존형 독립자(?)가 된 거라... 일단 떨어져 살면 어느정도 분리가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일을 하면 자연스럽게...? 일단 내가 뭐든 단단해져야 정서적인 독립도 가능한 것 같아요 라고 잘난척 쓰지만 저도 겉만 어른이지 엄마앞에선 걍 금쪽이라ㅠ 저도 사실 엄마없으면 못살거같긴 해여ㅠㅋㅋㅋ
근데 어리시거나 학생이시면 아직 괜찮지 않나요?!!? 어차피 언젠가 모두와 헤어지는 순간은 무조건 오는데 우리 그냥 함께 있는 시간에 집중하고 소중히 합쉬다..ㅠㅠ..

보석정재되면 일인시위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썸머님,, 혼희건씌,, 너무 좋아요 중아가 없었다면 어떤 스탈ㄹ 좋아했을까요ㅠㅠ?

희건.. 나르시시스트같지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얼척탱이없는 질문이지만.. 만약 썸머님이 썸님 캐릭터중 누군가랑 맞짱(?!)떠서 이겨야한다면… 최선책으루 누굴 고르실 건가요?(정하빼구요!!) 다 너무 무서워서 계속 고민중이에여..

강희 고르고 얻어맞겟습니다 ㅠ

Language: English